서비스업을 대상으로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신청한 기업(사업장) 또는 기관에 대하여 각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단이
공정하고 객관적으로 평가한 후 대상 기업 또는 기관의 전반적 서비스품질 수준을 진단하고 개선방향을 제시하며 (Feedback Report)
그 성과가 탁월한 기업 또는 기관에 대하여 정부가 인증서를 수여하고 우수업체로 널리 공표하는 제도입니다.
신도리코는 1995년 A/S 마크 인증 획득을 시작으로 2006년 서비스 품질 우수 기업 인증으로 전환하여, 주기적으로 재취득하며 유지하고 있습니다.
사후 관리 심사 실시 (인증 후 2년 시점 실시)
재인증 획득 (3년 단위 재인증)
SQ(한국서비스 품질 우수기업) 인증 획득
A/S 인증에서 SQ 인증 개정
A/S(사후봉사 우수기업) 인증 최초 취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