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도리코의 원격서비스는 신도리코 프린터 또는 복합기를 사용 중이신 고객님의 PC를 상담사가 원격으로 접속해,
드라이버를 비롯한 유틸리티 설치 등을 실시간으로 지원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* 원격 서비스는 신청 순서대로 진행되어, 실시가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※ 원격 서비스 진행 시 고객님의 PC(화면, 마우스, 키보드)를 상담사에게 공유 및 제어하는 것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.
※ 원격 상담 시 발생되는 기타 문제들에 대하여 상담사에게 책임 전가 할 수 없음을 사전에 양해 구합니다.
※ 원격 대상 PC의 네트워크 사정에 따라 접속 지연 또는 연결 종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